MENU VINTAGE HOUSE | 빈티지 기타 및 앰프 전문

[NEW] 위탁판매

<위탁 판매 최저 수수료 & 해외 판매>

 

최고의 기타 콜렉션을 목표로 노력하는 빈티지하우스입니다.

위탁 판매와 해외 판매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직거래 판매로 고생하셨던 분들 환영합니다.

 

위탁 판매 활성화를 위해 5%라는 낮은 수수료에 판매해 드립니다.

다른 샵 보다 절반 정도 낮은 퍼센트이며 악기가 100만원일 경우, 5만원으로 부담 없는 수수료입니다.

그리고 수수료는 상한선을 50만원으로 정해놓아, 고가의 악기를 판매하시더라도 수수료 부담이 적습니다.

 

또한 ebay나 reverb 또는 해외딜러에게 해외로 판매도 가능합니다.

해외 위탁 판매의 경우 수수료는 7% 입니다.

한국에서 잘 팔리지 않거나, 저평가된 악기라면 해외로 판매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빈티지하우스에는 많은 분들이 믿고 방문하시고, 홈페이지 방문수도 많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판매하시는 것 보다 구매하는분에게 신뢰와 접근성이 좋습니다.

이전에는 빈티지 악기 위주로 위탁을 받았지만, 이젠 모든악기다 취급합니다.

어떤 악기든 직접 가지고 오시거나 멀리계신분은 택배로 보내주시면 확인후 잘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위탁절차및 방법>

 

악기는 샾에 가져오시거나 택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악기는 고객이 언제든지 볼수 있어야 합니다.

빈티지하우스에서는 상태 좋은 악기만 판매합니다. 위탁하신 악기상태가 수리나 세팅을 요하는 경우 추가비용이 청구됩니다.

악기가 팔리면 다음날 수수료 제하고 송금해 드립니다.(해외판매는 입금되는대로 보내드립니다)

위탁악기의 광고가 시작되면 악기가 팔리지 않고 다시 가져가셔도 수수료는 발생 하오니 신중하게 결정하시고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팔리는 가격에 위탁하셔야 합니다. 고객이 원하시는 가격에 판매합니다만 6개월이 지나도 팔리지 않는 경우 수수료가 6개월단위로 재청구가 됩니다

(지속적인 광고에 대한 수고비와 보관비입니다 위탁기간중 가격조정은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